프로페셔널한 퇴사 준비 – 원만하게 퇴사하기
이직과 함께 다니던 회사에 퇴사 통보를 하게 될 때는 조직 상황을 고려하고 매너 있는 자세로 퇴사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페셔널한 퇴사를 위해서는 공석으로 인한 인수인계나 팀원들의 업무 증가 등 퇴사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사전에 원활하게 소통해야 합니다. 비매너 퇴사는 향후 평판 조회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마지막까지 팀원들과 동료들에게 예의를 갖추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합니다. 본 기고에서는 퇴사 준비부터 인수인계까지 원만한 퇴사를 위한 유용한 조언을 소개합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