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택근무의 자유시간을 십분 활용한 이직 기회 모색하기

    재택근무로 출퇴근 시간을 아껴 시간적 여유가 생겼다면, 이직을 적극 모색할 좋은 타이밍일지도 모릅니다. 재택근무 시스템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이직을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재택근무 인사관리: 임직원의 스트레스와 무기력증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

    많은 기업들이 부분 혹은 선택적 재택근무를 정착시키는 가운데, 재택근무에서 직원들이 느끼는 고립감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대책 도입이 필요합니다. 로버트 월터스에서 재택근무 시 임직원의 스트레스와 무기력증에 대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뉴 노멀 시대: 새로운 업무 방식

    재택근무가 점차 뉴노멀(New normal)로 자리 잡는 가운데, 정해진 근무 시간과 장소에 대한 개념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월터스에서 다양한 업무 방식의 혁신이 이루어지는 뉴노멀 시대에 대한 분석과 새로운 업무 방식에 대한 조사 결과를 소개합니다.
  • 커리어 플랜 점검을 위한 4가지 핵심 질문

    장기적 커리어 플랜 설계와 주기적인 커리어 목표 점검 및 수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로버트 월터스에서 커리어 플랜을 점검할 때 확인해야 할 4가지 핵심 질문을 소개합니다.
  • 재택근무 솔루션: 직원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5가지 방법

    재택 근무 도입이 확대되는 가운데, 직원들에게 적절한 권한 부여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관리자의 새로운 리더십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에서 직원의 업무 몰입도를 높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생산적인 재택근무를 위한 5가지 팁

    일과 여타의 삶이 연속선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재택근무를 생산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출근 시와 동일한 업무 패턴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버트 월터스에서 생산적인 재택근무를 위한 5가지 팁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