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HR Asia 선정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기업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Robert Walters Korea)가 HR Asia 선정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수상했다. HR 아시아는 아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인사 전문 수상 기관으로, 본 상은 좋은 기업 문화와 인사 제도를 선도적으로 이끌어나가는 우수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HR Asia가 주관하는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은 직원들의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기업의 인적자원 운영 정책 및 고용전략, 기업 문화, 근무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심층 분석하며 각 나라를 대표하는 우수 기업을 선정, 그 공로를 기리고자 제정된 상으로 홍콩, 싱가포르, 중국, 인도네시아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개최된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우수한 기업문화와 근무환경을 기반으로 직원들의 결속력을 높이고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2020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로버트 월터스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내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직원이 행복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매년 전 세계 지사가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글로벌 자선의 날 (Global Charity Day)을 통해 기업의 사회 환원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새롭게 부임한 최준원 한국 지사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2020년에 로버트 월터스의 우수한 근무 환경과 기업문화를 조명하는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로버트 월터스는 팀 기반의 전문 채용 서비스를 강조하며 임직원들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이와 같은 로버트 월터스의 노력이 더욱 우수한 서비스로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임직원이 행복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로버트 월터스의 전문 HR 컨설턴트는 기업의 채용 니즈에 맞는 가장 적합한 채용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채용관련 조언을 원하시면 채용 정보를 통해 로버트 월터스 전문가와의 상담을 신청하세요.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