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서비스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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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구인 요청에서부터 입사후 관리까지,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귀사의 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단계
로버트 월터스 채용 전문가에게 구인 요청 하기

귀사가 구인하고 있는 채용 직무에 적합한 후보자의 자격 요건과 함께

상세한 직무기술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로버트 월터스 웹사이트를 통해 귀사의 직무기술서를

업로드하시거나,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2단계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와 미팅하기

해당 직무에 대한 특징과 자격 요건을 더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컨설턴트가 미팅을 주선합니다.

미팅을 통해, 컨설턴트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채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단계
채용 대행 서비스 계약서 작성하기

귀사의 채용 직무, 시기, 연봉 조건에 적합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해당 계약 조건은 채용 직무 및 내용에 따라 회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단계
후보자 추천받기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는 채용 직무 분석을 통해 조건에 맞는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추천합니다.

귀사의 인사 관리자는 컨설턴트를 통해 구인하고 있는 직무에 맞는 후보자를 추천받습니다.

 

5단계
후보자 면접하기

후보자의 이력서를 검토한 후 면접을 결정하면,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후보자의 모든 면접 일정을 관리합니다. 

 

6단계
토탈 채용 관리 서비스 지원받기

후보자의 채용이 결정되면, 로버트 월터스는 연봉 협상부터 오퍼레터, 

입사일 결정까지 귀사와 후보자 간의 원만한 합의가 이뤄지도록 합니다.

또한 입사 후, 후보자가 조직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귀사의 직무기술서를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가 귀사의 채용 직무 분석을 통해 구인하고 있는 직무에 맞는

최적의 채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채용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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