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서비스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처음 채용문의에서부터 입사 후 관리까지,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고객사의 채용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로버트 월터스 채용상담 신청
귀사가 구인하고 있는 채용 직무에 적합한 후보자의 자격 요건과 함께 상세한 직무기술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로버트 월터스 웹사이트를 통해 직무기술서를 업로드하시거나, 직접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분야 전문 컨설턴트와의 채용상담
해당 직무에 대한 특징과 자격 요건을 더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컨설턴트가 미팅을 주선합니다. 미팅을 통해, 컨설턴트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채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채용 서비스 계약서 작성
귀사의 채용 직무, 시기, 연봉 조건에 적합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해당 계약 조건은 채용 직무 및 내용에 따라 회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후보자 추천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는 채용 직무 분석을 통해 조건에 맞는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추천합니다. 귀사의 인사 관리자는 컨설턴트를 통해 구인하고 있는 직무에 맞는 후보자를 추천받습니다.
후보자 면접
후보자의 이력서를 검토한 후 면접을 결정하면,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후보자의 모든 면접 일정을 관리합니다.
채용 프로세스 관리 지원
후보자의 채용이 결정되면, 로버트 월터스는 연봉 협상부터 오퍼레터, 입사일 결정까지 귀사와 후보자 간의 원만한 합의가 이뤄지도록 합니다. 또한 입사 후, 후보자가 조직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채용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이용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작성된 직무기술서가 있으실 경우 여기를 통해 업로드하시면 해당 분야의 전문 로버트 월터스 컨설턴트와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