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사 근무 환경

의료 산업에서 리쿠르트먼트 업계로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컨설팅 회사인 로버트 월터스의 한국 지사입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한국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특히 수준 높은 외국어 실력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를 채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제조, 소비재, 재무/회계, 인사, 정보 기술 등 산업 전반의 정규직 채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매년 빠른 성장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2019 소비자의 선택 - 글로벌 채용 컨설팅 부문 대상’, ‘2019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 글로벌 채용 컨설팅 부문 대상’과  ‘2020년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 대상- 글로벌 인재 채용 자문 부문 대상’ 등 저명한 상을 다수 수상해 왔습니다 (수상 목록 보기)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근무 환경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직장에서의 다양성과 평등을 중시합니다. 한국 지사는 다국적 직원들과의 교류를 통한 글로벌한 근무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사내 공용어는 영어로 메일이나 회의 등 대부분의 의사소통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매니저 레벨의 50%가 여성으로 연령∙성별∙경력 등에 관계없이 성과를 바탕으로 동등하게 평가하는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 복지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멘토링 프로그램, 플렉스 런치 (Flex Lunch) 등의 유연근무제, 출산 · 육아 휴직 지원 프로그램, 가족의 날, 사내 봉사 활동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복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을 유동적으로 쓰는 플렉스 런치란, 정상 출퇴근 시간보다 1시간 일찍 출근하거나 늦게 퇴근하여 1시간의 점심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늘려서 사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임직원들은 플렉스 런치를 통해 자유롭게 운동, 자기개발 등에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차에 관계없이 성과가 우수한 임직원들에게는 경쟁력 있는 인센티브뿐만 아니라 인센티브 식사 & 인센티브 여행 등 다양한 기회가 보장됩니다. 

사내 커뮤니케이션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며, 매년 벚꽃놀이, 가족의 날, 크리스마스 파티 등 임직원들이 함께 즐기면서 대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주 금요일의 ‘Friday Drinks’는 평소보다 업무를 일찍 정리한 후, 다과나 가벼운 맥주를 즐기며 평소 개인적인 교류가 없던 다른 부서의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매주 각 부서의 주도로 음식이 준비되며, 친목 도모를 위한 게임 등의 액티비티를 하기도 합니다. 

사회 공헌 활동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에서는 사원이 자선활동을 기획하는 ‘Global Charity Day’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원봉사를 위해 1일 유급 휴가를 지원하는 ‘자원봉사 휴가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지원합니다. 

문의 및 지원하기

Liz Bok 인사·채용 담당
+82 2 6454 7031
Liz.Bok@robertwalters.co.kr

최신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