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2 국가서비스대상’ 글로벌 인재 채용 컨설팅 부문 2년 연속 대상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2 국가서비스대상’ 글로벌 인재 채용 컨설팅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기업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Robert Walters Korea)가 지난  7월 14일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22 국가서비스대상’에서 2년 연속 글로벌 인재 채용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및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우수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로버트 월터스는 급변하는 채용 시장에 대한 발 빠른 분석을 기반으로 시대적 니즈에 대응하는 최적화된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용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 점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했다.

전 세계 32개국에서 약 3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로버트 월터스는 혁신, 비전, 리더십을 지향하는 기업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다국적 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 등 기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0년 서울에 설립한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회계 및 재무, 뱅킹 및 금융 서비스, 인사 및 총무, 법률, 신재생에너지, SCM 및 공장 자동화, 리테일 및 소비재, 헬스케어, 자동차, 반도체, 테크, 영업 및 마케팅 등 전 산업 분야에 걸쳐 11년간 축적해온 한국 시장에 대한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채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왔다.

로버트 월터스는 임직원들의 자선 활동 참여를 독려하여 매년 전 세계 지사가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글로벌 자선의 날 행사(Global Charity Day)을 통해 후원금을 모금하고 매 분기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글로벌 사회가 직면한 문제 해결에 자발적으로 동참한다. 올해 서울 지사에서는 ESG (지속가능경영)을 기업의 주요 가치로 삼아 4월부터 ‘SAVE THE EARTH WITH ROBERT WALTERS’ 캠페인을 통해 매 채용 성사건 당 1만 원을 지역 환경 단체에 기부하여 한국의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과 환경 보호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6월 환경의 달을 맞이하여 지속 가능한 도시 환경 만들기의 일환으로 서울시 성동구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 참여,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 공간 조성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서비스 전반에 반영하여 여성 고용 및 청년 고용 활성화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2022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한국여성재단에 성평등 사회조성사업과 여성 리더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지원하였고, 매년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등 공공기관이 주최하는 온라인 기업 채용박람회, 개발자 채용 박람회를 비롯한 산업 특화 채용 박람회에도 적극 참가하여 기업-구직자 수요 연결과 취업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최준원 지사장은 “구직자와 기업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진전한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의 노력과 성과가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기적인 파트너로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로버트 월터스의 전문 HR 컨설턴트는 기업의 채용 니즈에 맞는 가장 적합한 채용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채용관련 조언을 원하시면 채용 정보를 통해 로버트 월터스 전문가와의 상담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