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1 올해의 일자리대상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일자리창출’ 3년 연속 대상 수상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1 올해의 일자리 대상’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 부문 대상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기업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Robert Walters Korea)가 ‘2021 올해의 일자리 대상’에서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일자리창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1 올해의 일자리대상’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침체된 고용시장의 채용 난 속에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앞장선 모범 기업 및 기관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 산업통상자원부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중소 벤처기업부 · 여성가족부가 후원한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 시장 속에서 발 빠른 분석과 대응을 통해 다국어 구사 능력을 갖춘 글로벌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전문 인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계 및 재무, 뱅킹 및 금융 서비스, 인사 및 총무, 법률, 신재생에너지, SCM 및 공장 자동화, 리테일 및 소비재, 헬스케어, 자동차 및 반도체, 인공지능 및 데이터, 영업 및 마케팅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정규직 채용 컨설팅을 진행하며 한국 시장 채용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11년간 축적해온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직자에게 적절한 일자리를 제공하며 매년 빠른 성장을 이뤄왔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약 2년간 이어졌던 코로나19 사태의 방역 체계가 완화되며 채택된 위드 코로나 정책 시행으로 채용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가 올 것으로 예상, 얼어붙은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힘쓰고 있다. 마스크를 쓰고 인터뷰를 보는 법 등 위드 코로나에 걸맞은 취업 팁을 담은 기고문을 내어 취업 준비생들의 언택트 면접 준비를 돕고, 구인·구직 활성화를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등 공공기관이 주최하는 온라인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 모바일 웹 개발자 채용 박람회 등 각 산업에 특화된 채용 박람회에도 적극 참가하여 기업과 구직자의 수요를 연결하고 있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1 올해의 일자리 대상’ 민간 일자리 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 부문 대상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최준원 지사장은 “로버트 월터스는 ‘기업과 구성원이 스스로의 잠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힘을’이란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늘 사람이 중심이 되는 '좋은 일자리'를 발굴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3년 연속 올해의 일자리 대상 수상을 통해 코로나19로 불안정한 고용 여건 속에서도 기업과 인재들의 의미 있는 수요 연결을 성사시켜온 것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앞으로도 구직자와 기업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채용 컨설팅 기업이자 파트너로 성장해나가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로버트 월터스의 전문 HR 컨설턴트는 기업의 채용 니즈에 맞는 가장 적합한 채용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채용관련 조언을 원하시면 채용 정보를 통해 로버트 월터스 전문가와의 상담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