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계정을 등록했으나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 과거에 등록 및 활성화한 이메일로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 이메일과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하였으나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 비밀번호를 재설정 했지만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 새 계정 생성 시, “이미 사용 중인 이메일”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 계정을 활성화했지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 로버트 월터스의 다른 국가 웹사이트에서 Robert Walters Korea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이력서를 첨부할 수 없는 경우
- 이력서를 업데이트하고 싶은 경우
계정 등록 완료 후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계정 생성 후 활성화 이메일이 등록하신 메일로 자동 전송됩니다. 로그인 전에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하십시오.
이메일을 찾을 수 없으면 하기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활성화 이메일을 찾을 수 없을 시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등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다른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기존 계정을 삭제하여 다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계정 삭제에는 몇 주가 소요됩니다.
- 등록 양식에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경우 올바른 정보를 사용하여 다시 등록하십시오.
과거에 등록 및 활성화한 이메일로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로버트 월터스 홈페이지는 2015년 12월에 갱신되었습니다. 그전에 가입하신 분께서는 다시 등록해 주십시오.
2015년 12월 이후에 등록하였으나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하기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비밀번호 또는 이메일 란에 공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 이메일을 요청하십시오.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계정 활성화 이메일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정을 활성화하면 등록된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 양식에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한 경우 올바른 정보를 사용하여 다시 등록하십시오.